“여보” 송지효♥김종국 드디어… ‘런닝맨’ 인연 결실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vbujia8n 작성일25-04-25 06:52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linkn.org 2회 연결
-
https://linkn.org 2회 연결
본문
“여보” 송지효♥김종국 드디어… ‘런닝맨’ 인연 결실로

뉴스, 건강, 요리 등 생활 속 꿀 정보! - 링크N
뉴스, 건강, 요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꿀 정보를 링크N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팁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생활 정보, 뉴스,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최신 트렌드, 꿀팁, 링크N
https://linkn.org
SBS 예능 ‘런닝맨’에서 송지효와 김종국 사이에 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20일 방송되는 ‘런닝맨’은 ‘상인 열전: 벌어야 산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런닝 상인회’ 상인으로 변신해 의뢰받은 물건을 매입한 뒤, 최대한 높은 가격에 되팔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본격적인 레이스에 앞서 멤버들은 성수동과 동대문으로 나뉘어 쇼핑에 나섰다. 이 가운데 성수동 라인에서는 예상치 못한 핑크빛 장면이 포착됐다.
송지효가 김종국을 향해 “여보~”라고 자연스럽게 부른 것. 갑작스러운 호칭에 김종국은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차량에 함께 있던 멤버들 역시 “둘이 뭐야?!”라며 놀라워했다.
이른바 ‘꾹멍 커플’로 불리며 한때 큰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의 관계에 다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족 케미’로 잠시 가려졌던 두 사람 사이에 다시 설렘이 피어나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동대문으로 향한 유재석 팀은 웃음을 책임졌다. 스타일리스트들을 만족시킬 물건을 찾기 위해 시장을 누비던 중 가발 가게에 들른 멤버들은 뜻밖의 회춘(?)을 경험했다. 타임머신을 탄 듯한 파격적인 비주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지예은과 최다니엘 역시 예능감을 뽐내며 ‘비주얼 대열’에 합류했다. 과연 이들이 이 가게에서 실제로 ‘득템’한 아이템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랑도 웃음도 득템도’ 가득했던 ‘상인 열전: 벌어야 산다’ 특집은 20일 일요일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시험관 9번해 얻은 딸…장수원 ‘가슴 찢어지는 소식’ 전했다
‘모태솔로’ 엔믹스 오해원, ‘나는솔로’ 출연 제안에 보인 반응
“엄마 닮았네”…이민정, 모두 놀란 ‘붕어빵 딸’ 공개했다
‘매출 1700억’ 인플루언서, 이혼 후 결정사 방문 고백 “이기적…총각 만나고 싶다”
김상혁, 23억 사기 피해 고백…“母 전남친 때문에 아파트 두 채 팔아”
‘19금 게시물’ 올렸다 삭제한 男배우…“주머니 속에서 벌어진 일”
“목상태 최악”…옥주현,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에 소신 발언
태연, 日 콘서트 이틀 앞두고 돌연 취소…황당 이유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