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업체 홍보, 정리된 공간만큼 신뢰도 정돈되는 블로그
페이지 정보
작성자 Brianna 작성일25-04-27 15:58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청소업체마케팅홍보 청소업체홍보 3개월이면 충분합니다.저는 여러 지역의 청소 업체들과 협력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중 한 업체는 폐업까지 진지하게 고민을 하던 시기에 저를 찾아왔는데요.컨설팅을 받고 3개월 정도 꾸준히 청소업체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이 업체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1건, 2건 문의가 오며 매출이 증가하기 시작했고, 직원 수도 점차 늘려나갔습니다.청소업체마케팅을 똑같이 고민하고 계신 여러분들도 이런 성과를 원하실 거예요.저에게 컨설팅을 받은 청소업체는 어떻게 위기를 청소업체홍보 극복할 수 있었을까요?청소업체마케팅'찐 예비 고객'을 타겟했습니다.청소업체에서 작성한 글이 그저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면 문의가 들어오고 매출이 증가할까요?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청소업체를 부르고 싶은 사람들에게 글이 보여야만 합니다.제 컨설팅은 여기서부터 시작이었습니다. 우선 해당 업체에서 청소가 가능한 지역을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그 지역을 기반으로 키워드를 기획했습니다.청소업체를 부르고 싶은 찐 예비 고객들은 어떤 키워드를 검색할까요?1가지만 말씀드리면, 가장 대표적인 지역 키워드가 있습니다. 청소업체홍보 [지역명+서비스 조합의 키워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해 예비 고객들이 검색한 결과에 꾸준히 노출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정말 청소업체가 필요한 사람들이 검색한 키워드에 제가 컨설팅한 업체의 글이 있으니 문의를 줄 확률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지게 됩니다.청소업체마케팅상위 노출이 최종 목표는 아닙니다.사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강조한건 상위 노출이 아닙니다.저가형 대행사가 추구하는 목표숏케터가 추구하는 목표1,000명/10,000명에게 노출↓1명에게 문의 오는 글100명에게 노출되어도↓5명에게 문의 오는 글비교적 청소업체홍보 방문자 수가 적어도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는 설득력 높은 내용의 글을 작성하는데 가장 최종적인 목표를 두었습니다.제가 말한 글쓰기에는 블로그 본문뿐만 아니라 제목도 포함입니다.'제목이 중요해?'꽤나 많은 분들이 제목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은 하루를 보내며 수십개의 광고들을 지나칩니다.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 역시출근하는 길에서퇴근하는 길에서심지어 핸드폰을 하고 있는 와중에도정말 많은 광고들을 보셨을 겁니다.그러나 청소업체홍보 카카오톡·네이버·유튜브 등 다양한 앱을 수십번 들락날락했지만 그 안에서 기억에 남는 광고는 없으셨을 거예요.간혹 기억에 남는 광고가 있으셨다면 그건 그 광고의 문구 또는 이미지가 여러분에게 정말 필요하다는 느낌을 주었기 때문일 거예요.블로그에서는 그 필요성을 느끼게 해주는 것이 바로 제목입니다.아무리 상위 노출이 되었다고 해도 제목을 통해 필요하다는 느낌을 주지 않으면 아무도 내 글을 클릭하지 않을 거고, 글을 통해 청소업체홍보 설득을 할 기회조차 잃어버렸으니 당연히 매출은 오르지 않을 겁니다.간단한 예시를 들어볼게요.A: 입주청소, 오래된 아파트 청소를 맡아 깔끔하게 진행을 도와드렸습니다.B: 입주청소, ;이것'을 모르면 업체 불러도 소용없습니다.입주청소업체를 알아보고 있는 고객이라면 어떤 제목이 더 필요한 글이라고 느껴질까요?대부분이 B제목에 눈이 갔을 것이고, 더 많은 클릭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단순 상위 노출이 아닌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제목과 내용을 구성해야 한다고 매번 청소업체홍보 강조하는 이유입니다. ^^ (컨설팅을 진행했을 때에도 이 원리를 제대로 이해시키는데 정말 많은 시간을 투자했던 것 같습니다.)청소업체마케팅을, 청소업체홍보를 고민하고 계셨을 여러분들에게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을까요?실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경험이 담긴 글이니 분명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혹시나 이 글을 다 읽고 저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톡톡으로 문의를 주셔도 좋습니다.다만, 그전에 아래 글을 먼저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청소업체홍보 아래 글을 다 읽고도 저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드셨다면 그때 연락 주셔도 늦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