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학원비 325만원’ 김성은, “남편 돈으로 사치한다”에 밝힌 입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vbujia8n 작성일25-07-01 11:25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linkn.org 2회 연결
-
https://linkn.org 1회 연결
본문
‘자녀 학원비 325만원’ 김성은, “남편 돈으로 사치한다”에 밝힌 입장

뉴스, 건강, 요리 등 생활 속 꿀 정보! - 링크N
뉴스, 건강, 요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꿀 정보를 링크N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팁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생활 정보, 뉴스,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최신 트렌드, 꿀팁, 링크N
https://linkn.org
전 축구선수 정조국의 아내인 배우 김성은이 자녀 사교육비와 관련해 억울함을 토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워킹맘 이현이’에는 ‘그동안 쌓였던 오해 다 풉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는 김성은과 가수 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김성은은 남편 정조국의 돈으로 사치한다는 오해를 받아 눈물을 흘렸던 일을 언급했다.
김성은은 “내가 이번에 학원비 정산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했다”며 “갑자기 검색어에 ‘정조국 연봉’이 뜨더라. 내 돈으로 보낸 건데”라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내가 돈을 안 벌고 남편 돈으로 학원비를 다 쓰고 그러는 줄 아나 보더라”라며 “억울하다. 나도 열심히 돈 버는데”라고 했다.
별은 “우리도 괜찮게 벌던 사람들인데 남편들이 좀 더 유명하다는 이유로 나도 약간 그런 거 있다”며 공감했다. 김성은은 “너도 약간 오해받지 않냐”고 물었더니 별은 “나도 그런 거 있다”고 했다.
김성은은 정조국과 2009년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뒀다.
김성은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햅삐 김성은’에서 초등학교 1학년인 둘째 딸과 다섯 살 막내아들의 학원비가 한 달에 325만원이 든다고 밝혔다.
당시 김성은은 “내가 이만큼 돈 못 버는데 어떻게 돈이 나가는 거냐. 지금 더 큰 거는 (첫째 아들) 태하 것은 빠졌다. 유치원비, 학교비는 빠진 건데 이 정도일 줄 몰랐다. 정말 충격적”이라고 했다.
뉴스24
‘재결합’ 베이비복스 “IMF가 우리 탓? 그게 무슨 말인가”
‘이주연 열애설♥’ 지드래곤 “결혼 생각 있다” 고백
더보이즈 주학년, 데뷔 8년만에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박한별 “시어머니가 ‘너를 위해 이혼하라’고 우셨다” 눈물
배우 류진, 부동산 투자 실패 털어놔…“○억 날렸다”
신동 “파트 없어 바닥으로 밀려나…낙오된 적도 있어” 데뷔 초 사연 고백
‘만 17세’ 정동원, 입대 선언?…장민호 “아직도 애 같은데”
“제발 오지 마세요”…BTS 슈가 측, 소집해제 앞두고 간곡히 호소
주현영, JYP 오디션 탈락 고배 마셨다…“이제 내 꿈은 다른 것”
이세영, 악플러 강경 대응 예고…“합의 창구 없다”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